2024/10/09 5

흡연자라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 물

흡연자라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 물 물은 몸 속에 축적된 니코틴을 녹여 소변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담배를 피우면 니코틴이 침에 녹아 위장으로 들어가는데 물을 마시면 위를 보호할 수 있다.-하루에 2ℓ 이상의 물을 나눠서 마신다.2ℓ는 보통 컵으로 10잔 정도의 양. 우리나라 음식에 국물 요리가 많은 것을 감안하면하루에 1.5ℓ 정도의 물(6컵)을 마시면 된다.-아침 공복에 물을 마시면 흡연 욕구가 덜해진다.-담배를 물기 전에 먼저 물을 마신다.-맹물을 먹기 힘들 때는 레몬을 띄워서 마시면 된다.녹차담배를 피우면 비타민 C가 소모된다.녹차는 비타민 C의 양이 레몬의 5~8배에 달하므로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꼭 필요하다.이뇨 작용까지 하니 일석이조. -커피 대신 녹차를 수시로 마신다. -녹차 잎을 나..

카테고리 없음 2024.10.09

세계의 명소와 풍물 217 - 노르웨이, 센자섬의 세글라산

세계의 명소와 풍물 217노르웨이, 센자섬의 세글라산 노르웨이 본토에서 떨어진 큰 섬인 센자(Senja)섬의 울창한 내륙은 이빨이 많은 해안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만 그 어느 곳도 세글라(Segla)산보다 더 좋은 전망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마치 바늘처럼 생긴 바위는 피오르그드 어촌 마을에서 출발하여 험난하지만 보람찬 여정의 끝에 북극 섬의 북쪽 해안선을 관통하는 산으로 둘러싸인 만과 피오르의 전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은 해발 639미터까지 올라갑니다. 바로 옆에는 풍경 좋기로 유명한 로포텐 제도가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09

일본, 상대마도의 이곳저곳

일본, 상대마도의 이곳저곳 쓰시마섬(対馬つしま)은 한반도와 규슈 사이의 대한해협가운데에 있는 일본의 섬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한국 한자식인 대마도(對馬島)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린다. 쓰시마 섬의 면적은 696.1 km2로 대한민국 제주도의 8분의 3, 거제도의 1.8배 정도 크기이며, 인구는 약 2만8천명이다.대마도 가운데 만제키 운하가 흐르고 있는데 이운하는1897년에 굴삭을 시작하여 1900년에 완공시킨 운하로 일본 군사용 목적과 한국 침략을 위한 최단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만들어 졌으며 이 운하의 개통으로 인해 원래 하나의 섬이었던 대마도는 상대마, 하대마로 나뉘게 된다. 상대마도의 관문인 하타카츠 근처에서부산에서 고속정으로한시간십분정도 걸리다근처의 민가 일러우호의 언덕일러 우호의 언덕에 일본해전 10..

카테고리 없음 2024.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