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5

머리카락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상식 10가지

머리카락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상식 10가지당신이 지금까지 알고 있던 모발 관련 상식이 사실은 잘못된 것일지도 모른다. 건강한 모발를 유지하기 위해 하고 있는 행동들이 오히려 머리카락이나 두피를 상하게 하는 방법일 수도 있는 것이다. 이에 미국 건강지 '헬스닷컴(health.com)'은 우리가 바로잡아야할 모발 관련 상식 10가지를 소개했다. 잘 참고해 두었다가 주변 친구들에게도 꼭 알려주도록 하자.1. 머리카락은 자주 자를수록 빨리 자란다.뉴욕 마운트 시나이 병원의 조슈아 자이크너(Joshua Zeichner) 박사는 "머리카락을 자주 다듬는 것은 성장과는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머리 끝을 자주 잘라야 하는 이유는 상한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서고, 빨리 자라게 하고 싶다면 두피관리에 신경써야 한다고 ..

카테고리 없음 2024.05.25

보령, 삽시도의 꽃들

보령, 삽시도의 꽃들 분홍낮달맞이꽃노랑꽃창포천인국자주달개비칠엽수칠엽수(마로니에)유채해당화갯완두비짜루장구채큰방가지똥노린재나무청미래덩굴산딸기예덕나무 새순골무꽃흰붓꽃공조팝나무독일붓꽃유채끈끈이대나물조뱅이다닥냉이금잔화흰괭이밥과 덩이괭이밥갯무우메귀리선개불알풀붉은병꽃나무조뱅이지칭개곰딸기찔레꽃명자나무

카테고리 없음 2024.05.25

Charles Laval - 고흐와 고갱의 친구

Charles Laval - 고흐와 고갱의 친구 샤를 라발(Charles Laval, 1862~1894)은 짧은 생이 기저 결핵으로 인한 때아닌 죽음으로 끝난 파리에서 태어난 화가로 고흐와 고갱과는 예술적 친구로 지냈습니다. 일찌감치 그의 재능과 미적 감각에 대해 소문을 들었던 고흐는, 그에게 자화상을 교환하자고 부탁하였고, 그 그림은 지금 고흐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고갱과는 브르타뉴의 예술가 마을 퐁타방에서 처음 만나 그들은 의기투합하여 원시를 찾아 파나마로 떠납니다. 하지만 파나마 운하의 건설 현장에서 막노동 일만 하다가, 두 달만에 카리브해의 마르티니크 섬으로 향하게 되었는데, 그 섬은 화가인 그들에게 파라다이스였습니다. 그가 그린 마르티니크 섬마을 여인들과 풍경은 그의 대표작입니다. 이곳에서 ..

카테고리 없음 2024.05.25